TRAVEL

HOTEL Ambassador

호텔 - 용산 앰배서더

용산 전자상가 인근 지역에 전자상가와 현대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 엠버서더호텔 등을 하나로 묶은 IT·쇼핑·관광 타운을 조성한다. 용산에 완공될 호텔 엠배서더의 모습입니다.

교통 - 기차

드래곤밸리는 용산역과 함께 있어 서울 시내는 물론 전국의 관광지를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교통수단 주요관광지
지하철 이용시 1호선 동대문, 고궁, 노량진 등
4호선 명동, 남대문, 남산, 국립박물관 등
경의중앙선 홍대, 국립중앙박물관, 헤이리문화마을, DMZ 등
공항철도 (예정)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신분당선 (예정) 강남권, 에버랜드 등
버스 이용시 서울시티투어 도심·고궁코스 (90S번)
시내버스 19개 노선 경유
택시 이용시 일반/모범 주요 관광지 30분 내 연결
KTX·ITX 이용시 호남선 온양, 백제문화권, 광주, 목포 등
전라선 전주, 남원, 순천, 여수 등
경춘선 남이섬, 가평, 춘천 등

주변 관광지 - 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은 우리 역사와 문화의 중요한 가치를 배우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에는 구석기시대의 소박한 손도끼에서부터 삼국시대의 화려한 금관, 고려시대의 청자, 조선시대의 회화, 근대의 사진들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역사와 문화예술이 한데 모여 있습니다. 이곳에서 우리 문화의 정수를 마음껏 즐기다보면 자연스럽게 우리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6개의 상설전시관과 다양한 주제로 기획된 크고 작은 전시, 관람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여러 가지 전시안내프로그램, 신나는 어린이 박물관과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들은 더 편안하고 재미있게 박물관을 체험하고 보다 많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누릴 수 있게 합니다.

곳곳에 위치한 각종 편의시설과 휴게 공간 등도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애쓰고 있으며, 수목이 우거져 상쾌함을 주는 박물관 정원은 차분히 산책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주변 관광지 - 남산타워

서울을 상징하는 대표 건축물인 남산타워는 2005년 12월 9일 N서울타워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났다. 새롭게 태어난 N서울타워의 하이라이트는 야간 조명 쇼. 매일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 타워는 매 정시마다 다른 색으로 빛을 갈아입는다. 꽃이 피는 모습을 빛으로 형상화한 것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 1층에 올라가면 한국 전통 요리와 서울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이 나온다. 전망대 2층 스카이 카페에서는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전망대 3층에서는 32대의 LCD 모니터를 통해 서울의 600년 역사와 더불어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서울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전망대 꼭대기 층에는 회전 레스토랑 'n Grill'이 있다. 과거 회전 레스토랑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한다.

N서울타워는 이제 언제라도 찾아와 편하게 쉴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진화했다. N서울타워에서는 다른 어느곳보다도 로맨틱한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전망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바라보는 서울의 야경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것이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