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나진상가

1967년 설립된 나진산업(주)은 국내최대의 전자제품 유통단지인 나진전자월드를 용산전자상가 최초로 설립하였습니다.
한국의 아키아바라라는 별명에 걸맞게 국내 전자제품 유통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나진전자월드를 내실있는 벤처 유통 상가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물류 및 고객 주차 설비 보강, 첨단 통신 시설의 도입 및 인터넷을 통한 상가 마케팅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국제적 전자유통 단지로서의 용산 전자상가의 위상을 지켜나가는 원동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인상가

대한민국 컴퓨터 유통산업의 메카, 선인상가는 27년의 역사를 통해 컴퓨터 및 주변기기 도·소매 시장으로 동북아시아 IT 산업의 물류 중심으로서 용산전자상가 최고의 상권을 자랑하며 1,375점포의 사업장을 통해 연간 약 1조 7천억 원이 넘는 매출과 일일 평균 13,000명 이상의 고객을 유치하는 살아 움직이는 컴퓨터 전문 도·소매 상가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각종 이벤트 및 최고의 상품을 최저가로 판매하여 원활한 물류 기지의 기능까지도 함께 보유하는 등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컴퓨터 전문 상가로 용산전자상가를 세계로 이끄는 최고의 상권임을 자부합니다.

전자랜드

전자랜드(www.i-etland.co.kr)는 지난 30여년동안 국내 전자유통을 리드해 왔으며 현재는 대한민국, 동양을 대표하는 전자 전문 양판점으로 발전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용산 전자랜드는 다양한 제품구성 뿐 아니라 편리한 교통, 저렴한 가격, 그리고 쇼핑의 편리함으로 모든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고속전철의 역사 용산역사와도 근접하여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찾아올 수 있으며 넓은 주차장과 다양한 대중교통의 노선으로 편리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아이파크몰 디지털 전문점

스마트폰과 IT기기, 카메라에서부터 소형가전과 해외 유명 수입가전까지 전자 제품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쇼핑 공간입니다.
용산역과 바로 연결된 복합쇼핑몰 아이파크몰에 위치하여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의 여유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종합 부동산·인프라그룹 ‘HDC현대산업개발’과 세계적인 글로벌 면세기업 ‘호텔신라’가 합작 설립한 ‘HDC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최고 수준의 면세쇼핑 공간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시설몰이자 교통의 요충지인 용산 아이파크몰 내 위치함으로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면세쇼핑을 동시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5개 층에 걸친 넓고 쾌적한 쇼핑공간에서 럭셔리 패션, 워치, 화장품 등 총 600여 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내·외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도심 속 특별한 쇼핑문화 공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고객님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경험과 최고의 면세쇼핑 서비스를 선사하겠습니다.

shlla ipark dutyfree

아이파크몰

iparkmall

서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파크몰은 백화점, 면세점, 대형마트, 영화관, 레스토랑, 디지털전문점, 풋살장, 공연장까지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쇼핑몰입니다. 쇼핑뿐만 아니라 공연과 이벤트, 외식 등 품격있는 문화생활을 동시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I’PARKmall Shopping

아이파크백화점에는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 SPA, 슈즈멀티와 아이들과 키덜트를 위한 캐릭터 상품, 완구, 프라모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토이&하비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도심형 면세점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넓고 쾌적한 쇼핑공간에서 화장품, 패션 등 총 600여 개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디지털전문점에서는 소형가전에서 수입가전까지 디지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대형마트인 이마트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I’PARKmall Culture

아이파크몰 중앙에는 콘서트, 패션쇼, 영화시사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는 초대형 야외공연장인 이벤트파크가 있습니다.
아이파크몰 옥상에 위치한 풋살 경기장은 인조잔디 구장과 편의시설을 갖춘 도심형 풋살경기장입니다. 대한민국 No.1 멀티플렉스 극장인 용산CGV가 있으며, 동관, 서관, 에어쉽에서는 고급 레스토랑부터 디저트까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위로